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커뮤니티

서비스 이용

  • Q. 블록팜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블록팜(Block Farm)은 국내 거래소 최초의 암호화폐 채굴 서비스로,
    회원님들의 더 쉽고! 더 안정적인! 채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블록팜 상품은 채굴기의 지분(블록)을 구매하여, 블록단위로 1개월 이용료 기준 대비 최대 115%~100%를 돌려받는 상품입니다.
    채굴기 구입부터 관리, 운영, 거래까지 복잡한 채굴서비스를 단순화하고
    거래소의 구매/결제/거래 기능과 연결하여 1회 결제만으로 모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용 가이드 다운로드]

    [ 관련 FAQ ]

    ▶ 믿을만한 서비스인가요?
    - 수년간의 채굴 경험을 가진 전문인력이 365일 24시간 안정적으로 채굴하며, 합법적인 절차를 거쳐 수입한
    채굴기의 채산성을 고려해 최상의 채굴기&코인 조합 상품을 개발하는 서비스이므로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용 방법을 알고싶어요.
    - 채굴기 블록에 대하여 월 단위로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월 이용료의 100~115%를 채굴기에서 생산된 코인으로 전송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사전 신청 후, 블록을 배정받으면 익월부터 채굴기가 가동되고 생산된 코인을 지급받습니다.
    블록팜 서비스는 채굴 생산성이 투명하게 공개되며, 생산되는 코인의 지급 방식은 일정산 또는 월정산 중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채산성은 보장되는 건가요?
    - 월 이용료의 100%에 해당하는 코인 지급은 비트레이드 서비스 주체인 ㈜블록체인컴퍼니가 보장합니다.
    단, 정산 방식별 기준 시세대로 지급된 코인은 지급 시점 이후 코인 시세 등락에 따라 자산가치가 변동되며
    이에 따른 수익률 변동은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불법 채굴기 아닌가요?
    - 비트레이드의 블록팜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기업가치 120억 달러의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 회사인 비트메인을 통하여
    정식으로 수입 후, 계약, 통관절차, 전파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채굴기를 이용합니다.
    불법적인 경로로 유통된 채굴기가 갖는 다양한 문제점들이 소비자의 피해로 직결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이러한 문제점들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하며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다소 복잡한 채굴 과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의 제공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였습니다.

    ▶ 구매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다음달 가동될 채굴기 블록(지분)의 예약은 이번 달 ‘(A)구매 예약 시작’ ~ ‘(B) 구매 예약 종료’ 기간 안에만 가능합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비트레이드 계정의 잔고(KRW)를 통해 사용 예약할 블록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최소 1블럭 이상 구매 가능하며 구매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

    ▶ 코인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 월 이용료의 100~115%에 해당되는 코인은 채굴기가 채굴한 코인(현재까지의 상품은 제트클래식(ZCL) 또는 제트캐시(ZEC))으로
    지급되며, 비트레이드 계정의 지갑(입출금 메뉴의 각 코인 지갑)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 정산 방식별 기준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 수요에 의해 가동된 채굴기가 생산한 코인을 받는 방법은 매일 전송받는 방법과 월 1회 또는 2회 전송받는 방법이 있으며,
    이는 시세의 전망을 고려하여 회원님이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일정산 방식: 가동시작일의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매일 동일 수량의 코인이 일할 지급됩니다.
    - 코인을 매일 지급받는 방식으로 채굴기 가동 시작일의 시세(전일종가)기준, 매일 지급받을 코인 수량을 미리 확정하는 형태
    (Tip! 코인시세 상승이 예상된다면, 일정산 방식 선택)

    2) 월정산 방식: 월1 ~ 2회, 지급일의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코인이 지급됩니다.
    - 코인을 월 1회 ~ 2회 지급받는 방식으로 정산 시점의 시세(전일종가) 기준, 지급받을 코인 수량을 추후 확정하는 형태
    (Tip! 코인시세 하락이 예상된다면, 월정산 방식 선택)
  • Q. 법인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현재는 기업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추후 기업(법인) 회원 가입 가능 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 Q. 휴대폰 인증이 안돼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타인명의)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 Q. 인증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팸메일로 비트레이드 도메인이 설정된 경우
    스팸메일 목록을 조회하신 후 비트레이드를 목록에서 해제해주세요.

    ②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
    특히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 Q. 사이트 이용 가이드가 있나요?
  • 										
    사이트 이용 방법 세부사항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이용가이드 PDF 파일이 안열려요.
  • 										

    이용가이드가 안보인다면 [PDF 뷰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PDF 뷰어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 Q. 미성년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2018년 기준으로 태어난 해가 1999년 이하부터 가입 및 거래가 가능합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요청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당사 메일 cs@btrade.co.kr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 일반적인 거래나 자산이 없는 경우,
    별도의 서류없이 고객님이 가입한 본인계정의 메일로 양식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3. 탈퇴 사유 :

    ② 거래이력이나 자산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3. 탈퇴 사유 :
    4.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원화 및 암호화폐 잔액이 남아있을 시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면,동 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 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는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정도 소요되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Q. 모바일 앱 이용 가이드가 있나요?
  • 										                                        
    모바일 앱 이용 방법 세부사항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 Q. 가격예측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비트레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비트레이드는 이전에 없던 국내 최초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를 통해 변동성이 크고 예측 불가능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조금 더 질높은 투자, 조금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예측 자료이기 때문에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격의 정확성 및 타당성에 대하여 본 거래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 판단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가이드 다운로드]

    [관련 FAQ]

    ▶ 레벨 별로 이용 횟수를 알고 싶어요.
    - 거래 레벨 기준으로 Lv.2 이하는 월 5회 이용이 가능하며 Lv.3 이상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예측 결과는 무엇인가요?
    - 현재 시간의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한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 [지난 예측 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예측 결과 표 우측 상단에서 [30분, 6시간, 24시간 예측] 중 선택하여 [예측시점]을 기준으로
    [30분, 6시간, 24시간 후 가격]을 예측한 값과 [실제 가격]을 통해 예측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만 보이는데 다른 주기는 없나요?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 클릭 시 30분, 6시간, 24시간 후의 예측결과를 한 세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횟수 1회 차감시 3주기 전부를 한 세트로 하여 예측 제공)

    ▶ 얼마나 정확한가요?
    - 과거 6년간의 비트코인 시세 데이터를 딥러닝한 인공지능 A.I가 예측한 결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거래 레벨]의 상단에 현재 예측 정확도가 실시간 표기됩니다.

    ▶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충전은 못 하나요?
    - 거래 Lv.2 이하 회원님은 월 이용 횟수를 모두 소진하신 경우 익월에 재사용 가능합니다.
    무제한 이용을 원하시면 Lv.3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오니 다음 레벨까지 남은 거래 금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코인 외에 다른 코인은 예측서비스가 없나요?
    - 현재는 비트코인 예측 서비스만 제공하며 추후 다른 코인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 Lv.3 거래 금액에 도달했는데도 무제한 이용이 안 되네요?
    - 거래 레벨은 매일 오전 3시에 반영됩니다. 거래 금액에 도달하셨더라도,
    레벨 반영 전인 경우에는 이전 레벨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반영 시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증 및 보안

    • Q. 비트레이드에서 계정을 정지 시키기도 하나요?
    • 										                                                                                                                                                                
      비트레이드에서는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계정의 부정(해킹/사기 등)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② 관계기관으로부터 사용자의 계정 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③ 비트레이드에서 위반 사유(정보유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등)로 판단될 경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지정 문자는 무엇인가요?
    • 										                                                                                
      지정 문자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상단에 표기되는 회원이 설정한 문자입니다.
      이를 통해 감염 PC를 이용한 파밍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지정문자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Q. OTP 인증은 무엇이며 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OTP는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일회용 패스워드를 이용하는 인증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해킹 시도가 OTP인증으로 차단될 수 있으므로 OTP 인증을 필수 인증으로 강력히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비트레이드 홈페이지 커뮤니티 > 이용문의의 이용가이드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 OTP 인증 후 휴대폰에서 어플 삭제 또는 분실 시에는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OTP QR코드 아래 확인되는 키 주소를 따로 기록해 두시면 본 어플이 삭제되어도 제공된 키값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키주소는 별도 저장(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OTP를 초기화하고 싶어요.
    •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을 경우,
      별도로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다면 OTP를 복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주소를 따로 저장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로 OTP 초기화 문의 접수를 해주세요.


      ① 일반적인 거래나 자산이 없는 경우, 별도의 서류없이 고객님이 가입한 본인계정의 메일로 양식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OTP초기화가 가능합니다.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메일 내용
      -이름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


      ② 거래이력이나 자산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OTP초기화가 가능합니다.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메일 내용
      -이름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 Q.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ID/PW 찾기를 눌러주십시오.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입력 후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그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며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트레이드 홈페이지 커뮤니티 > 이용문의[이용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개명을 했습니다.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로 개명 요청 접수 해주세요.

      메일제목 : 개명 요청
      이름 :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
      [첨부파일]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개명 전과 개명 후가 나와있는 주민등록초본(1개월 내 발급된 서류제출)
      개명 후 성명이 예금주로 확인되는 통장 사본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 Q.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어요.
    •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으시다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탈퇴의 경우 요청 서류를 첨부하여 메일로 요청주시면 됩니다.

      메일제목 : 회원탈퇴 요청
      이름 :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
      [첨부파일]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 Q.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 										                                        
      아이디(이메일)을 분실하신 경우 비트레이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신 후, 
      로그인 팝업창 하단에 있는 [ID/PW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이름을 입력하시고, 통신사를 선택하신 후 휴대폰 번호를 하이픈(-)없이 입력해 주신 후
      [아이디 찾기]를 눌러주면,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아이디(이메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거래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 										                                                            
      거래 비밀번호란 주문 전에 한 번 더 입력하는 4자리로 구성된 비밀번호입니다.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해 등록을 권장합니다.

      [등록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거래를 위한 필수 인증 메뉴에서 거래 시 입력하실 비밀번호 4자리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 Q.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비트레이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르시면 
      하단의 설정 > 거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입력후 [아이디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 [인증번호 발송] 클릭,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인증완료를 해 주시면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거래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거래 비밀번호는 임시 번호이니, 로그인 후에 반드시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거래 및 출금

      • Q. 거래 레벨에 따른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거래 레벨은 거래액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차등 적용되며 매일 00시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 Q. 인증 레벨에 따른 입/출금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 										                                                                                                                                                                                                                            

        입금 한도 제한은 없으나 거래 및 출금 시에는 인증 레벨에 따라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 Q. 입금 코드가 무엇인가요?
      • 										                                                            

        입금코드란 원화를 입금할때 더욱 안전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발급된 입금코드는 5자리이며 앞 4자리는 항상 동일하나, 맨 끝 자리는 발급받을 때 마다 다르게 생성됩니다.

        생성받은 입금코드는 [받는분 통장표시 내용/메모/예금주 성명]에 입력해주시면 되며, 24시간만 유효하여 유효시간 초과시 다시 생성 받으셔야 합니다.


        유효시간 초과 후 입금코드로 입금하시면, KRW충전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입금코드를 오입력하거나 미입력시 입금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이체시 입금코드가 맞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위와 같은 사유로 원화 입금 반영이 안되었을경우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암호화폐 보내는 주소를 잘못 입력했어요.
      • 										                                                                                                                        

        송금 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비트레이드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복구 작업은 보안상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을 소요하는 작업이므로

        죄송하지만 비트레이드에서는 해당 문제 발생시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원화 입금이 확인되지 않아요.
      • 										                                                                                                                                            

        원화가 입금되지 않은 경우 입금 코드 미 입력 또는 오 입력 등으로 인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요청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 원화 입금 확인요청

        이름:

        가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 번호:

        [첨부파일] 입/출금 내역서 or 이체 확인증


      • Q. 입금 코드를 영문 소문자로 입력하면 입금 반영이 안되나요?
      • 										                    

        입금코드 입력 시 영문을 소문자로 입력하실 경우 입금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대소문자 구분하셔서 입력 및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원화 출금 최소 금액 및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원화 1회 출금시 수수료는 1,000원 이며, 수수료를 제외한 출금 최소금액1,000원 입니다.

        (예시 : 1,000원 출금을 원하는 경우, 수수료 포함 총 2,000원을 출금 요청 하셔야 합니다.)

      • Q. 호가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호가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Q. 주문한 내역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 										                    
        이미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미체결 주문인 경우에만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정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매 화면 주문 창에 있는 취소/정정 버튼 클릭 후 주문 선택을 통해 미체결된 내역 클릭 후 취소/정정해 주시면 됩니다.
      • Q. 출금 제한 정책이 있나요?
      • 										                                        
        비트레이드 정책상 보이스피싱 또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한 금융사고 예방 및 자산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출금 시 제한이 있습니다.
        ① 원화 및 암호화폐 첫 입금 시점으로부터 72시간 이후 암호화폐 출금 처리
        ② 암호화폐 첫 출금 요청 시, 3시간 후 출금 처리
        → ①,②가 함께 적용된 상채의 사용자는 두 정책 기준으로 산출되는 출금 제한 시간의 더 늦은 쪽을 적용 받도록 합니다.
      • Q. 코인별 입/출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입금 수수료는 없으나 출금 시 코인별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Q. 보유하고 있는 금액이 전액 사용되지 않아요.
      • 										                    
        미체결 주문이 남아 있는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하시기 전까지 미체결 거래내역 상태로 대기하게 되며, 
        해당 수량과 금액은 체결 대기중인 '주문 중 자산'으로 묶여 운용이 불가합니다.
        [미체결내역]은 홈페이지 매매창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주문을 했는데 거래가 체결되지 않아요.
      • 										
        매수/매도 체결은 수요와 공급이 일치 했을 때 이루어 집니다.
        즉, 특정 가격에 매수를 하려고 할 때, 같은 가격에 매도를 하려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거래가 체결됩니다.
        매수/매도 창의 주문 수량과 가격을 참고하시어 거래를 해주시고 대기 물량이 많은 호가를 지정하시면 빠른 체결이 가능합니다.
      • Q. 데스티네이션 태그가 무엇인가요?
      • 										리플(XRP)을 다른 지갑으로 전송 시, 지갑주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태그로 입금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출금 시 발송 및 입금하는 곳(또는 거래소)에서 당사 지갑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입력해야 정상 입출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손실에 대해 비트레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Q.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이 있나요?
      •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로딩바